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케이티시즌, '어나더 레코드' 등 하반기 주요 콘텐츠 라인..
경제

케이티시즌, '어나더 레코드' 등 하반기 주요 콘텐츠 라인업 공개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입력 2021/09/03 14:12 수정 2021.09.03 14:15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의 김종관 감독(왼쪽)과 배우 신세경/ⓒKT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의 김종관 감독(왼쪽)과 배우 신세경/ⓒKT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케이티시즌은 OTT(Over The Top, 기존 통신과 방송사가 아닌 새로운 사업자가 인터넷으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seezn(시즌)에서 2021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3일 공개했다.

9월에는 나홍진 감독의 첫 제작 공포 영화 '랑종'을 공개한다. '랑종'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어려운 상영 조건 상황 속에서 누적 관객수 83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10월에는 seezn이 기획·제작하는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를 공개한다. 배우 신세경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다. '최악의 하루', '조제'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seezn과 올레tv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제작 KT스튜디오지니·스튜디오 329)을 10월 공개한다.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seezn 오리지널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도 12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썸 타고 싶은 모쏠녀', '썸을 막아야 하는 스파이남', '데이터로 사는 이과녀'와 '감성으로 사는 문과남' 등 최악의 조합가 모인 한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 웹드라마다.

케이티시즌 장대진 대표는 "seez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를 보기 위해 seezn을 찾는 고객들의 서비스 체류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며, "이번에 소개한 라인업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수급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티시즌은 9월 3일 서울 서초구에 마련된 신규 사옥에 입주하고 seezn의 전략방향 및 비전을 공유하는 임직원 타운홀 미팅을 가진다. 신사옥에는 사업, 마케팅, 수급, 서비스, 경영 인력을 포함한 케이티시즌 전 직원이 근무하게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