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양평군, 청년의날 맞아 청년정책 유공자 첫 군수 표창 수..
지역

양평군, 청년의날 맞아 청년정책 유공자 첫 군수 표창 수여

조영미 기자 young82110@gmail.com 입력 2021/09/16 18:05 수정 2021.09.17 00:03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2021년 청년의날을 맞아 청년정책 활성화에 기여한 3명에 대해 첫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양평군청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2021년 청년의날을 맞아 청년정책 활성화에 기여한 3명에 대해 첫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양평군청

[양평=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2021년 청년의날을 맞아 청년정책 활성화에 기여한 3명에 대해 첫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 청년기본법이 제정되고 청년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되면서 양평군에서 처음 수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청년정책 발굴과 청년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로 청년정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되는 본 표창은 김용필 (사)빈야드포칠드런 상임이사, 서호영 양평군청년크리에이터협동조합 이사장, 정제희 반딧불이청년협동조합 이사장이 수상했다.

아울러 지역의 청년네트워크 형성 및 활성화를 주도하고, 청년 문화와 청년일자리 제공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청년정책을 일궈 가는 것은 지역 청년들의 몫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청년들을 이끌어 나아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기를 수상자에게 당부하며, 양평군도 청년을 지원하고, 청년이 머물수 있는 양평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