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아성다이소는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의 상품을 선보이고, 기존에 출시된 '마블 시리즈' 상품을 같이 구성해 총 70여 종을 판매한다.
마블 이터널스 상품은 총 10여 종이다. '스텐 캔 텀블러'는 블루, 아이보리, 그린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블루는 '이카리스', 아이보리는 '테나', 그린은 '길가메시'가 디자인됐다. 400㎖ 용량이다. '손잡이 텀블러' 는 500㎖ 용량으로 전체적으로 블랙색감을 사용하고 옐로우의 '이터널스'의 로고가 그려져 있다.
직장인 마블 팬을 위한 제품도 있다.'마블 이터널스 방석'은 직경 40㎝로 사무실 의자에 놓기 적당한 사이즈이며, '인덱스 노트'는 총 3가지 색상으로 줄노트에 '이터널스' 와 관련된 문양이 디자인된 인덱스가 같이 구성됐다.
'무선 링 노트' 는 B5사이즈, 90매로 블랙과 옐로우 2종으로 기획됐고, 'PU커버 밴드수첩'은 이터널스의 로고가 음각으로 들어갔고 수첩을 닫아주는 밴드도 같이 있다. '파우치'는 보조배터리, 무선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이밖에 핸드폰 액세서리인 '팝 핑거'와 '우산' 등을 선보였다. 핸드폰 뒷면에 붙여 이어폰 선 정리와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주는 팝 핑거는 2가지 종류로 출시됐고, 우산은 장우산 형태로 블랙과 그린 2가지 색상이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