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충남 서천군청에 익명의 주민 차량용 요소수 놓고 사라져...
지역

충남 서천군청에 익명의 주민 차량용 요소수 놓고 사라져....

이진영 기자 jin2666@daum.net 입력 2021/11/09 10:57 수정 2021.11.09 10:58
익명의 주민이 군민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한 차량용 요소수 5박스.(사진=서천군청)
익명의 주민이 군민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한 차량용 요소수.(사진=서천군청)

[충남=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요소수를 이용하는 차량들이 품귀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운행에 차질을 빚고 있는 가운데 익명의 주민이 군민을 위해 써달라며 차량용 요소수 5박스(50L)를 기부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충남 서천군은 익명의 주민이 군민을 위해 써달라며 차량용 요소수 5박스(50L)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익명의 주민은 8일 늦은 밤 요소수 5박스를 서천군청 주차장에 놓고 사라진 후 군청에 전화를 걸어 “군청 주차장에 요소수를 놓았으니 군민을 위해 써달라”고 말했다.

군은 기부 받은 요소수를 긴급한 행정용 차량의 원활한 운행을 위해, 우선적으로 군민생활 밀착형 앰뷸런스와 청소 차량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최근 국내 요소수 품귀현상이 발생한 상황에서 요소수를 기부해 주신 익명의 주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분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군민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