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LG생건·환경재단,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모집..
경제

LG생건·환경재단,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모집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입력 2021/11/16 21:48 수정 2021.11.16 21:48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2월 19일까지 취업준비생과 경력보유여성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에서 뷰티 인플루언서 도전을 준비할 수 있는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를 비영리단체(NGO)인 환경재단과 함께 모집한다.

이번 기수는 '글로벌 뷰티크리에이터'도 육성할 방침이다.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뷰티와 친환경에 관심 많은 20~30대 참가자를 모집하며, 취업준비생, 경력보유여성 및 남성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 결혼이주여성 등도 선발 대상에 포함한다.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뷰티, 환경, 촬영, 영상 편집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진행하는 정규 교육을 받은 뒤 3개월간 실전 교육 및 미션 활동을 수행한다. 활동이 우수한 참가자는 ;라이브커머스 진행자(호스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과 활동비도 제공된다.

내년 초에는 장애인 여성의 사회 참여를 증진하기 위해 맞춤형 보조기기를 제공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技)' 대상자도 모집한다. 여성장애인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차량 개조, 특수 키보드, 점자 정보 단말기, 높이 조절 유아 침대, 음성 인식 조명 등의 보조기기를 지원한다.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면서 사회 활동을 하거나 자녀를 키우는 만 19세 이상 65세 이하 여성장애인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