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금호타이어, 전국 비대면 학교폭력 예방교육 실시..
경제

금호타이어, 전국 비대면 학교폭력 예방교육 실시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입력 2021/11/16 21:49 수정 2021.11.16 21:52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한국메세나협회와 전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비대면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학교폭력 예방교육은 스토리텔링 형식의 뮤지컬 영상을 제작, 유투브를 통한 비대면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및 인격 형성, 타인과의 안정적 관계 구축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을 모티브로 제작된 교육 영상은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의 문제점과 심각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자아정체성을 확립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현재 교육 참여 학교를 모집 중이며, 지난 교육은 작년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이어졌다. 지난 회 차에는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소재 중학교에 재학 중인 3865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금호타이어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사회적 이슈이기도 한 학교폭력 문제를 예방하고,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마련하는데 일조하고 싶다"며 "금호타이어는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이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인격을 함양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교육기부활동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