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대전시의회, 크리스마스 실 전달식..
지역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대전시의회, 크리스마스 실 전달식

김일환 기자 dusdls425@naver.com 입력 2021/11/22 16:26 수정 2021.11.22 16:32
22일 대전시의회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실 전달식에서 권중순 의장(오른쪽)이 크리스마스 실을 전달받고 있다.(사진=대전시의회)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22일 시의회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실 전달식에서 대한결핵협회 대전‧세종‧충남지부에 성금을 기탁하고 크리스마스 실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결핵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결핵 환자 지원, 취약계층 검진 등 결핵 퇴치사업에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실 판매 모금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시민의 자율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권중순 의장은 “크리스마스 실은 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의 지름길”이라며 “실 모금운동을 계기로 결핵, 코로나19 등 호흡기 감염병 유행을 극복하고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실 모금에 많은 분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권중순 의장에 전달된 올해 크리스마스 실은 ‘놀면 뭐하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실’을 주제로, 오늘날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 유행을 극복하고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