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정상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가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채널을 통해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를 공개했다.
개최 장면과 함께 울트라 코리아의 열기를 되살리는 총 3곡의 사운드 트랙으로 구성돼 뜨거운 인기를 끌었으며, 애프터 무비 초반부의 삽입된 신곡은 아티스트와 곡명을 밝히지 않아 팬들로 하여금 수많은 추측과 궁금증을 자아냈다.
베일에 쌓여있던 해당 울트라 코리아 2017 공식 애프터 무비의 사운드 트랙은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 중인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DJ, 레이든과 최근 배우와 뮤지션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소녀시대 유리가 피처링한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다.
오는 26일 정식 발매 예정인 해당 신곡은 사랑에 대한 갈망을 담은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아티스트 레이든이 곡 작업 차 머문 LA에서 마법 같은 해변가를 보고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다.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가 조화를 이룬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LA 해변가를 드라이브하면서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더욱이 피처링을 맡은 유리의 보이스는 최근 배우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던 그녀의 팔색조 매력과 가수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이달 26일, 한국어와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되며 두 곡 모두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점에서 공개된 지난 울트라 코리아 애프터 무비와 수록곡은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회자되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중반부와 후반부에 삽입된 곡은 저스트 세이 예스(JVST SAY YES)와 토로 토로(Torro Torro)가 함께한 '기브 잇 타임(Give it time)'과 하드웰(Hardwell), 카제(KAAZE), 조나단 멘델손(Jonathan Mendelsohn)이 함께 작업한 '위 아 레전드(We Are Legends)'이다.
7주년을 맞이한 울트라 코리아는 더욱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올해 6월 둘째 주 금, 토, 일인 8일, 9일, 10일, 3일 동안 연이어 개최한다고 밝혔다. 5주년 이후 처음으로 무려 3일 간 개최되는 울트라 코리아는 압도적인 규모와 높은 퀄리티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모두 아우르는 아시아 최정상 페스티벌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예매가 앞설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켓 판매 정책을 운영해 개최일까지 남은 기간 중 가장 빠른 시점에 구입 시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울트라 코리아 2018 공식 얼리버드 티켓은 일찍이 매진 행렬를 이뤄, 현재는 어드밴스 티켓 판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