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세븐일레븐, 길림양행과 바프 시즈닝 활용 간편식 5종 출..
경제

세븐일레븐, 길림양행과 바프 시즈닝 활용 간편식 5종 출시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입력 2021/12/02 22:31 수정 2021.12.02 22:32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견과류 전문기업 '길림양행'과 손잡고 바프(HBAF) 시즈닝을 활용한 간편식 '바프 콘치즈김밥', '바프 마늘빵맛샌드', '바프 허니버터버거', '바프 허니버터크림빵', '바프꿀물' 등 총 5종을 출시했다고 11월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고객이 바프 시즈닝 활용 간편식들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고객이 바프 시즈닝 활용 간편식들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이번 시리즈는 바프 기획개발팀과 4개월간의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길림양행과 차별화 상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양사 간의 상품개발 기술 공유를 통해 지속적으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허니버터 아몬드'와 콜라보한 '바프허니버터팝콘'이 스낵과자 판매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 김고은 푸드팀MD는 "바프 아몬드 시리즈는 허니버터 맛부터 여러 가지 맛이 MZ세대들과 외국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에 바프와 콜라보하여 편의점 간편식 상품들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