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미친.사랑.X’ 정시아 “너무 비현실적이라 충격과 여운이..
문화

‘미친.사랑.X’ 정시아 “너무 비현실적이라 충격과 여운이 오래 가”

성종현 기자 sung0951@newsfreezone.co.kr 입력 2021/12/06 15:52 수정 2021.12.06 15:54
정시아 ⓒ매니지먼트 구 제공
정시아 ⓒ매니지먼트 구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정시아가 ‘미친.사랑.X’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활약 중이다.

‘미친.사랑.X’는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로맨스 및 범죄 살인 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 범인의 심리를 심도 있게 알아보는 ‘치정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이다.

‘요즘 가족 금쪽 수업’에서 오은영 박사와 함께 부모가 되는 방법을 공유했던 정시아가 ‘미친.사랑.X’에서 오은영 박사와 재회, 로맨스 범죄를 통해 인간 심리를 들여다 보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시아는 녹화 후 “흡입력 있는 영상으로 푹 빠져서 보다가 정신차리면 현실에서 일어난 범죄 사건들”이라며 “너무 비현실적이라 충격과 여운이 정말 오래간다. 몇 날 며칠을 남편, 지인들과 사건을 공유하며 서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살다 보면 사람 관계가 제일 어려운 문제인 것 같다”며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오은영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사람에 대해 더욱 깊이 있게 배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시아가 출연중인 ‘미친.사랑.X’는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