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박은빈 “‘연모’ 대본을 읽는 순간 새로운 꿈이 시작되는 ..
문화

박은빈 “‘연모’ 대본을 읽는 순간 새로운 꿈이 시작되는 느낌을 받았다”

성종현 기자 sung0951@newsfreezone.co.kr 입력 2021/12/22 16:40 수정 2021.12.22 16:42
박은빈 ⓒ에스콰이어 제공
박은빈 ⓒ에스콰이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박은빈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빈은 편안한 착장 속에서 실제로 휴일을 보내는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활짝 웃는 표정, 멍한 표정, 진지한 표정, 장난끼 넘치는 표정까지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연모’에 대해 박은빈은 “그간 해보지 못한 걸 원 없이 해본 것 같다”며 “왕을 연기하는 건 꿈조차 품어보지 못한 일이었는데, 대본을 읽는 순간부터 아주 새로운 꿈이 시작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상황에 몰입하고 진심을 담아 연기하면 스스로도 낯선 얼굴이 나올 때가 있는 것 같다”며 “‘연모’를 보며 ‘저게 휘의 얼굴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 때 가장 기분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박은빈은 ‘연모’를 함께 촬영한 배우 로운과 나눴던 이야기, 연기에 확신을 갖게 된 순간, 차기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기대감 등을 밝혔다.

한편, 박은빈은 차기작 영화 ‘마녀2’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