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계룡건설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 1억원 전달..
지역

계룡건설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 1억원 전달

김일환 기자 dusdls425@naver.com 입력 2021/12/27 15:23 수정 2021.12.27 15:24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서 후원금 전달식
2011년부터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에 매년 1억 원씩 후원

27일 육군본부 인사사령부를 방문한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왼쪽)이 군본부 고태남 인사사령관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계룡건설)
27일 육군본부 인사사령부를 방문한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왼쪽)이 군본부 고태남 인사사령관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계룡건설)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은 27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 인사사령부를 방문해 고태남 인사사령관(소장)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6·25 및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육군과 복지기관 그리고 민간 기업이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계룡건설은 지난 2011년 1차년도 사업부터 동참하며 매년 1억 원씩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한승구 회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참전유공자분들을 위한 뜻 깊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분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후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태남 인사사령관은 “국가에 헌신한 참전용사의 따뜻한 보금자리를 위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많은 후원을 해준 계룡건설에 감사드린다”며 “그분들의 정신을 계승하고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건설은 지난 2012년부터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과 추석을 기해 육군에서 시행하고 있는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을 후원하고 있으며, 1사 1병영 협약, 대민행사 등 민·군 협력의 뜻 깊은 후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