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29일,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가 '스마트앱어워드 2021' 기술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협상호금융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가 '스마트앱어워드 2021' 기술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모바일앱 평가 시상식으로, 기술·콘텐츠·서비스·마케팅·비주얼디자인·UI디자인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우수 모바일 앱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은 NH콕뱅크의 독창성과 차별성, 완성도와 안정성, 기술의 적절성 항목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2019년)·UI/UX 이노베이션 대상(2020년)에 이은 3년 연속 대상 수상 기록이다.
2016년 7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올 한해 ▲신용·자산관리 통합제공 서비스인 '마이데이터'(12월)를 비롯해 ▲화훼상품을 구입하는 '콕플라워'와 고품질 축산물을 구매하는 '콕미트'(7월) ▲LG유플러스 알뜰폰·홈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콕통신비절약 콕+U+'(9월) 등 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 11월에는 이용자 820만 명을 달성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에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스마트앱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제일의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