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美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미시즈들이 오매불망 기다리는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가 오는 3월 중국 저장성 닝보에서 개최된다.
본선은 3월 11일 중국 저장성 닝보의 로맨틱 엘리제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은 프랭커스 패션쇼, 수영복 퍼레이드, 드레스 퍼레이드, 단체 군무 등 다양한 패션쇼들을 관객들 앞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퍼스트국제재단과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실행위원회가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중국 상하이 BS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며 프랭커스, 아오란코리아, 알앤씨바이오가 후원, 4년 연속 매회 해외에서 개최임에도 참가자 무료, 해외 합숙 지원 등 다채로운 혜택이 있다.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가 4년 연속 해외 무대에 진출한 이력이 있는 만큼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아나운서, 승무원, 쇼호스트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본인의 끼와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서 전국에 있는 각계각층의 지원자들이 계속해서 새로 합류하고 있는 실정이다.
한편, 대회 출전을 원하는 참가자들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 카카오 톡 플러스친구 등 각종 SNS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2월 2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예선이 치러진다.
자세한 사항은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실행위원회로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