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가수 지코를 모델로 내세운 스케쳐스(SKECHERS)가 18SS 'DLT-A(디엘티 에이)' 컬렉션과 캠페인 영상을 공개 했다.
스케쳐스 18SS DLT-A 캠페인은 ‘What makes you delighted?’ 라는 주제로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것을 할 때 느껴지는 즐거움의 가치를 엠베서더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엠베서더인 지코는 "좋아하는 것을 끝까지 해보는 것이 자신이 생각하는 즐거움이다"며 아티스트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영상을 통해 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힙합 아티스트 지코를 비롯해 DJ 프란츠, 일러스트레이터 유승보, 모델 강지원, 댄싱마스터 한초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엠베서더들이 참여해 ‘자신들이 생각하는 즐거움’ 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의 매력을 영상에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에 이어 소재와 디자인을 업데이트하여 경쾌하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제안하는 18SS NEW DLT-A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의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트로 스타일에 스트리트 무드가 더해져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스케쳐스 김민혁 팀장은 "스케쳐스 DLT-A가 담고 있는 철학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 즐거움 (Delight, Timeless Attitude)'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