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제5회 뷰티 퀸 코리아 선발제전 2018' 성황리에 마쳐..
문화

'제5회 뷰티 퀸 코리아 선발제전 2018' 성황리에 마쳐

이대웅 기자 입력 2018/02/22 00:01 수정 2018.02.22 05:47
▲ '뷰티 퀸 코리아 선발제전 2018' 본선 수상자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최고의 뷰티 미인을 가리는 '뷰티 퀸 코리아 선발제전 2018'이 21일 오후 종로구 인사동 인사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뷰티 퀸 코리아 선발제전'은 'The Simbol of Beauty'라는 슬로건으로 K-뷰티와 한류문화를 아름다운 '뷰티'를 통해 알리는 민간외교사절을 선발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뷰티진흥연합회 주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대표 김두천)이 주관 했으며, (사)한국모델협회, 국제외교문화교류회 후원, 업라이브 미디어 협력, 오라클 피부과 성형외과, 아임주얼리, 크로체나인, 인사아트프라자 협찬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대회는 한복으로 아름답게 꾸민 20명의 후보자들이 자기소개를 비롯한 다양한 재능을 보여준 가운데, 영예의 진(眞)은 양나래에게로 돌아갔다. 

▲ (왼쪽부터)= 이세연(선), 양나래(진), 주관사 모델리스트 김두천 대표, 최선미(미) / ⓒ이대웅 기자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본상 '진(眞)' 양나래, ▲'선(善)' 이세연, ▲'미(美)' 최선미를 비롯하여, ▲'포토제닉' 김아영, ▲'스킨상' 양다운, ▲'재능상' 손지은, ▲'뷰티상' 김경은, ▲'패션상' 최은화, ▲'맵시상' 홍지영, ▲'우정상' 이유정이 각각 수상했다.

이번 행사를 만들고 주관해 온 모델리스트의 김두천 대표는 "금번 행사를 통하여 K-뷰티, 한류문화를 좀 더 적극적으로 알리는 좋은 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선 진출자들은 '뷰티-K' 단원으로 주최, 주관를 비롯한 관련단체의 문화 예술 행사에 뷰티한류의 주역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