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이예니가 지난 6일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퍼스널브랜딩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예니는 '2017 미스아시아어워즈' 1위,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3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아시아모델상, '자랑스런한국인대상' 홍보대사, 서울패션위크, 코리아스타일위크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 왔다.
이에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는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예니에게 퍼스널브랜드 부문 대상과 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예니는 "그저 카메라가 좋아서 시작했던 모델일이었는데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의 상, 그것도 퍼스널브랜딩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정말 행복하다"며 "홍보대사에도 위촉받았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분들을 알리고 홍보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제게 이런 상을 주신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와 각종 부문에서 상을 타신 다른 훌륭한 분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항상 처음처럼 열심히 노력하는 모델 이예니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활동계획에 대해 이예니는 "저는 모델이지만 앞으로 아나운서가 되는 것이 최종목표이다. 그것을 향해 최선을 다 해 준비하고 있다"면서 "모델과 방송인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가 인증하는 '2018 베스트브랜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베스트 인물, 기업, 제품 등을 인증해 그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선양하는데 그 취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