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발..
지역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최선 다짐

김용환 기자 입력 2018/03/06 07:28 수정 2018.03.06 07:44
2018년 제6회 ABL컵 배드민턴대회 참석
2018년 제6회 ABL컵 배드민턴대회 / 사진=경기도의회

[뉴스프리존,경기=김용환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이 평소에 갈고 닦은 배드민턴 기량을 맘껏 발휘했다.

정기열 의장은 지난 4일 안양 호계다목적 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년 제6회 ABL컵 배드민턴대회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안양시배드민턴협회 최영길 회장, 김형만 대외협력위원장 등 관계자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대회 참석을 위해 체육관을 찾아준 308팀의 선수단 여러분들도 환영한다"며 "생활체육은 도시의 삶의 질을 가늠할 수 있는 지표며, 생활체육의 발전이 경기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나아가 경기행복시대를 열어가는 중요한 요소”라고 밝히고,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정 의장은 남자 복식에 참여하며 그 동안 갈고 닦은 배드민턴 기량을 발휘하는 등 대회 출전선수들과 함께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를 주관한 안양시 배드민턴협회 최영길 회장은 경기도 31개 시․군 중 여러 대회에서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안양시 배드민턴 동호인 및 코치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말을 전하며, “안양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화합과 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