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배우 윤송아가 'MR.L,D(미스터.리,디)' 런칭쇼에서 '겨울왕국' 엘사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밝히는 남자'로 유명한 강동우 조명작가와 '안경에 미친 남자' 이현수 대표가 선보인 'MR.L,D(미스터. 리,디)' 런칭쇼가 동대문 맥스타일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선글라스 단일 브랜드 최초,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한 MR.L,D(미스터.리,디) 런칭쇼에는 메인모델 배우 윤송아, 클릭비 노민혁, 바이올리니스트 KON, 소년24 탁진규, 배우 이혜인 등이 참여했다. 또한 슬링스톤(디자이너 박종철)과 비뮈에트(디자이너 서병문, 엄지나)의 의상도 함께 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집시 바이올리니스트 KON, 퓨전국악팀 팀투블라썸 (김보은, 백진선, 신혜원), DJ Infra-K가 특별공연을 선보였으며, 패션쇼 음악은 fmd(김창섭, 김동욱)에서 준비해 런칭쇼를 넘어서는 다양한 볼거리가 이어졌다.
또한, 디자이너 이상봉, 장광효, 신장경, 박종철, 서병문, 엄지나 등과 방송인 샘 오취리, 배우 최성희 등 다수의 셀럽 또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은 갑작스러운 눈이 내리는 상황에서 무대가 연출되었다. 그로 인해 평소 볼 수 없었던 멋진 효과(?)를 연출한 것 같은 장면이 펼쳐저 장관을 이루기도 했다.
패션쇼가 시작되고 수많은 모델중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이 있었는데, 마치 '겨울왕국' 엘사가 변신한 듯한 배우 윤송아가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날 윤송아는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선그라스로 포인트를 줘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는 4월 5일, 영화 '덕구'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윤송아는 지난 kbs2 '영화가좋다'에서 영화 '덕구'의 소개 영상에 이순재(덕구할배)가 건강이 안좋아지며, 정지훈(덕구)와 박지윤(덕희)를 맡기는 위탁가정의 위탁모로 등장해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