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한국남동발전 사회적 안전약자 지원 '안전드림 서비스' 업..
지역

한국남동발전 사회적 안전약자 지원 '안전드림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정병기 기자 입력 2018/05/09 16:23 수정 2018.05.09 16:25
한국남동발전 진주 본사에서 진주지역 기관 관계자들이 안전드림 서비스 업무협약을 갖고 기념촬영을하고 있다.ⓒ한국남동발전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지난8일 진주 본사대회의실에서 진주소방서,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서부지사, 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서부지회, 좋은 세상 진주시 협의회와 안심사회 구현을 위한 ‘안전드림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 식에서 각 참여기관은 기존의 일회성 봉사활동을 지양하고, 국민이 공감하는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안전서비스 실행을 위해 기관별 맡은 영역에서 아낌없는 서비스를 약속했다.

협약기관들은 사회적 안전약자 대상 취약시설 안전점검 및 개선(소화기구 등 안전용품 지원, 전기·가스시설 등), 안전교육·안전문화 캠페인 및 홍보 추진,협력에 필요한 자료제공과 사회공헌활동 행정지원 등 참여기관의 전문성을 최대한 살려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한국남동발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안전드림 서비스의 참여기관 확대를 통한 안전서비스 전문화, 참여기관 정기 실무회의 개최, 수혜자 필요항목 방문파악 등으로 안전약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