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요가마라톤’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서 개최됐다.
나디아 요가 주최로 진행된 ‘코리아 요가마라톤’은 대중들에게 요가를 알리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친숙한 음악과 요가를 접목시켜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졌다.
행사를 주최한 나디아(NADIA) 대표는 “대규모 요가 이벤트가 없었던 시절, 간절한 뜻과 열정만으로 시작했던 ‘제1회 코리아요가마라톤’이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코리아요가마라톤’이 발전하는데 많은 관심을 갖아 주시고 힘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나다 요가는 내 외적 에너지를 깨워 에너지의 정화와 고양을 도우며, 심신의 치유와 회복은 물론 최고로 행복한 상태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한 아사나와 뮤직, 싱잉볼 명상, 영혼의 댄스, 감동의 공연 그 모든 것을 오감으로 만끽하고 가슴깊이 느껴보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현장에서 가슴 벅찬 요가와 쇼핑, 만남의 3박자가 어우러지는 ‘제10회 코리아요가마라톤’ 축제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나디아의 K-POP Flow & Handpan Therapy(케이팝 플로우 & 핸드팬 테라피), 조현&애쉬의 애니멀 다이버스 공연(Inner trip / 내면 여행), 조쉬 무(JOSH MU)의 Circular Flow(현대무용과 요가 제세가 결합된 순환 플로우), 희키 박(HEEKI PARK)의 Jivamukti Yoga – Peaceful Flow(지바묵띠 요가 – 평화로운 플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