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남예종-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아나운서 양성 프로젝트 MOU..
지역

남예종-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아나운서 양성 프로젝트 MOU 체결

이호규 기자 입력 2018/06/26 16:25 수정 2018.06.26 16:47

 

 

남예종은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와 MOU를 통해 아나운서 인재를 양성한다 [사진제공=남예종]

 

[뉴스프리존=이호규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는 최근 봄온아카데미(대표 성연미)와 아나운서과를 통해 전문 아나운서, 방송인, MC를 양성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정을 통해 양 기관은 아나운서과 과정 학생들의 방송, 엔터테인먼트 진출 및 산학협력을 통한 공동 프로그램 구성, 인적, 물적교류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봄온아카데미는 방송언어와 발음, 발성을 기본으로 뉴스, mc, 기상캐스터, 스포츠캐스터, 경제방송, 1인미디어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방송 멀티플레이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17년간 아나운서교육을 진행하며 전현무, 오정연, 이지애, 김선근 등 4,600여명의 방송진행자, 아나운서를 배출하며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번 MOU를 통해 남예종은 방송연예계열 학생들의 방송, 아나운서, MC 진출 분야를 확대하고 문화예술분야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한편, 남예종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8~29일 교내에서 연기예술, 방송영화연기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탤런트 김정균 교수의 ‘카메라를 통한 연기훈련법 제시’와 가수 KCM 교수의 ‘노래잘하는 방법’ 등에 대해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