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대표 박태일)이 사회복지사, 경영학, 심리학, CPA 등 학점은행제 과정을 오는 7월 4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7월 4일 개강반은 올해 10월 학점인정 신청이 가능한 개강반으로 수강신청은 7월 3일(화)까지 받는다. 수업은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학점인정신청은 2018년 10월, 학위취득은 2019년 2월이다.
fn이노에듀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은 지속적으로 확대 중인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의 인기와 맞물려 관심받고 있다”며 “취득절차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을 통해 현장실습을 포함한 14과목의 학점을 이수 한 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 인정을 위한 학점은행제 학습자로 등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강한 과목의 학점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인정 신청 후 자격조건을 확인하고 자격관리센터에서 자격증을 신청하면 취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학점은행제 교육부 정식 인가 기관인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에 필요한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장실습 연계도 100%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강생 특별혜택으로 수강후기 이벤트, 성적우수 장학혜택, 타 교육기관에서 이관시 할인 혜택, 평생 무료 재수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7월 개강반부터 친구추천하면 현금장학금 지급과 수강료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