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보성 다향고, CJ푸드빌(주) 4명 최종 합격..
지역

보성 다향고, CJ푸드빌(주) 4명 최종 합격

김일호 기자 입력 2018/07/10 21:36 수정 2018.07.10 21:38
12주간의 점포실습 후 Trainer 직무로 정식 채용
▲전남 보성 다향고등학교 재학생 4명이 CJ푸드빌(주) 특성화고등학교 채용 전형에 최종 합격했다.(사진제공=전남도교육청)

[뉴스프리존,전남=김일호 기자] 전남도교육청은 전남 보성 다향고등학교(교장 김선경) 재학생 4명이 CJ푸드빌(주) 특성화고등학교 채용 전형에 최종 합격했다고 10일 밝혔다.

CJ푸드빌(주)은 국내·외 외식사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선발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한 학생은 12주간의 점포실습(서울 강남롯데·영등포·문정) 후 Trainer 직무로 정식 채용되게 된다.

합격자 선 모 학생은 “외식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CJ푸드빌(주)에 입사하는 것을 목표로 평소 제빵·조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했고, 재능나눔 봉사활동(노블레스 오블리주)에 열심히 참여했다. 특히, 방학 기간에 이루어진 ‘Winter School’과 ‘Summer School’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합격자 박 모 학생은 “자기소개서를 쓰기가 쉽지 않았는데 제 경험을 풀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따뜻하게 격려해주신 교장선생님께 꼭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선경 교장은 “학생들이 높은 꿈을 꾸고 넓은 세상에 진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빵·양식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학생들이 트랜드를 앞서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