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태훈 기자] 윤재호 대표이사((주) 네이처푸드컴퍼니)가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2018 글로벌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지역사회봉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글로벌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세계평화와 대한민국 평화통일을 위해 투철한 국가관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기여한 군관민의 파워리더들을 엄선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 시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조직위원회와 글로벌산학교육원(홍창석 이사장)이 주최 맟 주관했다.
윤 대표이사는 평소 남양주시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청소년 건전육성과 명랑사회 건설에 앞장섰으며, 특히 소년․소녀가장 1 : 1 결연사업 및 위안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수많은 봉사활동 및 야간 취약지역 순찰활동, 청소년 계도활동, 범죄예방활동 등 공을 인정받아왔다.
그는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 주민들이 불편하고 어려운 것을 찾아 바꿔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분야에서 파워리더로서 공헌한 많은 분들이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내빈 등 약 400여명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8 대한민국평화통일을 위한 파워리더들의 역할’ 특별강연도 함께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