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대회는 끝나도 플레이는 계속된다!" 라는 슬로건인 최고의 스포츠 탑 모델을 찾는 2018년 제 2회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 선발대회(World sports top model show competition)가 개최된다.
지난 3월, 제 1회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를 성황리에 마친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 준비위원회는 "오는 10월 7일 '제2회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 선발대회'(이하 2018 WSTMS.C)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2018 WSTMS.C는 기존의 1회 때와는 다른 선발대회 형식으로 개최되며, 패션과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최고의 스포츠 탑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2018 WSTMS.C 참가신청을 받으며, 온라인(홈페이지)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2회부터 선발대회로 치뤄지는 만큼 소정의 참가비도 있으며, 참가자격은 국내거주 만 19세 이상부터 만 40세 미만의 스포츠 모델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다.
2018 WSTMS.C의 참가부분은 스포츠탑모델부분과 퍼포먼스스타부분이며, 각 부분 선발된 모델은 오는 11월에 있을 2018 WSTMS.C 본쇼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스포츠모델 부문 TOP5와 퍼포먼스 부문 TOP3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릴 제1회 T.K.F(Thanks.Korea.Festival)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다.
한편, 2018 WSTMS.C 준비위원회 관계자는 "두번째로 개최되는 만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더욱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면서 "끼 있고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의 심사규정 및 특전 등 자세한 내용은 월드스포츠탑모델쇼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