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국내 유일 자연미인을 가리는 '제8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이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문정동 루이비스 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날 최종 본상 수상에는 진 김이은, 선 황수빈, 미 김하영, 정 최지현, 숙 유가연, 현 서민정, 예 조수정, 지 한애솔, 덕 장진영, 체 고대환, 특별상에는 포토제닉 이슬기, 베스트드레서 정연희, 베스트포즈 박윤정, 한류상 오혜지, 패션상 이상희, 뷰티상 김호영, 피부상 조슬기, 인기상 유민아, 재능상 이서은, 미소상 주예진, 우정상 손고은이 각각 수상했다.
한국뷰티진흥연합회 주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주관으로 열린 '제8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은 국내 유일의 자연미인 선발 K-beauty 인재발굴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김두천 대표는 "성형이 만연 시 되는 시대에 참 된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갖춘 진정한 자연미인을 대표하는 K-뷰티 인재발굴을 위한 좋은 예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견을 밝혔다.
한편, '제8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은 아임주얼리, 크로체나인, 심미안성형외과, 오라클피부과, 모임공간 코지, 루이비스컨벤션 협찬과 더 케네스블랑 의상 협력으로 참가자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