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진주시의회, 공군교육사령부 장병 위문..
지역

진주시의회, 공군교육사령부 장병 위문

정병기 기자 입력 2018/08/27 16:02 수정 2018.08.27 16:04
- 위문품 전달 및 병영식 체험 등 부대 견학
진주시의회는 8월 27일 진주시 금산면 소재 공군교육사령부를 방문하여 군장병을 위문했다.ⓒ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경남 진주시의회(의장 박성도)는 8월 27일 진주시 금산면 소재 공군교육사령부(사령관 최현국 중장)를 방문하여 군장병을 위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의회 의원들은 국토방위를 위해 고생하는 공군교육사령관 등 군장병을 위해 계란 200판(환가액 100만원 상당)을 위문품으로 전달하고 국방개혁 2.0과 공군 교육사령부 중장기 발전계획 브리핑을 받은 후 병사들과의 병영식 체험 등 부대를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성도 의장은 “우리나라는 예부터 지리적 특성상 주변국가의 외침을 많이 받아왔기 때문에 국민 모두가 국토안보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우리 국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하고 있는 것은 힘든 환경 속에서도 국토방위에 전념하고 있는 군장병 덕택이다. 이에 감사를 드리며 공군교육사령부가 지금처럼 국토방위의 중심에서 그 역할을 충실히 다해주길 바란다. 시의회도 집행부와 더불어 항상 군부대장병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관심을 가지고 성원하겠다”며 군장병의 노고를 격려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