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사천시‘부산국제관광전’서 관광 홍보 나서..
지역

사천시‘부산국제관광전’서 관광 홍보 나서

정병기 기자 입력 2018/09/11 09:38 수정 2018.09.11 09:40
사천시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사천시 관광 홍보에 나섰다.ⓒ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경남 사천시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사천시 관광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부산국제관광전’에서 사천시는 경남도의 타 시·군과 함께 경남합동 홍보관을 운영해 사천시의 가을 여행지와 사천바다케이블카, 공군과 함께하는 2018 사천에어쇼 등을 집중 홍보했다.

사천시는 이번 관광전에서 사천관광지 바로 알기 퀴즈와 사천시에서 생산된 와인, 요거트 등 농특산품 전시 및 시음 기회도 제공하여 관람객으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사천바다케이블카로 인해 사천시에 가보았다는 관광객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천시의 관광지와 특산물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여, 보다 많은 관광객이 사천을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도 참가하여 사천 관광 홍보에 나선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