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한국남동발전, 취약계층에 추석맞이 지역농산물 기탁..
지역

한국남동발전, 취약계층에 추석맞이 지역농산물 기탁

정병기 기자 입력 2018/09/17 17:43 수정 2018.09.17 17:46
한국남동발전은 17일 한국남동발전 최상화상임감사위원,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용희사무처장, 진주원예농협 강복원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농특산물 기탁식을 가졌다.ⓒ한국남동발전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17일 한국남동발전 최상화상임감사위원,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용희사무처장, 진주원예농협 강복원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원 상당의 지역 농특산물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진주지역의 농특산물을 구매하여 농업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차례용품 구입에 어려움이 있는 경남지역 취약계층 200세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상화상임감사위원은 “진주원예농협과 경남사회복지공동회의 도움으로 설명절에 이어 추석에도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취약계층에게 의미있는 나눔활동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지역기관의 배려와 관심에 감사함을 전했다.

한국남동발전은 지역농산물 기탁, 복지시설 나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등 전사차원에서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 집중기간을 약 1달간 운영하여 각 지역별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