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파자마 프렌즈' 우주소녀 성소가 언니들을 위해 대륙의 스케일을 뽐내는 통 큰 선물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늘(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라이프타임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 3화에서는 한옥 호텔로 이색 호캉스를 떠나기 위해 다시 모인 프렌즈들이 서로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 훈훈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우주소녀 성소가 언니들을 위해 대륙 스케일을 뽐내는 어마어마한 양의 건강식품 선물을 준비해 프렌즈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한 성소는 '레드벨벳' 조이를 위해 중국에서 특별히 공수한 선물을 공개하며, 조이를 감동 시킨다.
파자마 프렌즈는 본격 호캉스를 떠나기에 앞 서 각자 캐리어를 싸는 법을 셀프 카메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호캉스에서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수 많은 건강 식품을 챙겨와 화제가 됐던 비타민 시스터즈 조이, 성소가 이번 호캉스에서는 어떤 건강식품을 챙겨 왔는지도 밝혀진다.
첫 번째 호캉스에 가장 심플한 캐리어를 가져왔던 털털한 송지효의 업그레이드 된 호캉스 짐도 오늘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송지효는 첫 번째 호캉스 짐과는 차원이 다른 이색 파티 용품을 가져와 프렌즈들을 깜짝 놀래킬 예정이다.
앞서 지난주 예고편부터 4인 4색 한복 맵시를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파자마 프렌즈'는 조선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난 듯한 한옥 호텔에서의 이색 호캉스를 공개한다.
'파자마 프렌즈'는 해외 여행이나 긴 여행을 대신해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훌쩍 떠날 수 있는 호캉스의 매력을 세련된 연출로 보여줘 시청자들로 부터 연신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이자 요즘 세대가 즐기는 가장 가성비 높은 소확행이자 휴식인 호캉스의 짧은 여유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게 되는 프렌즈들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장윤주, 송지효, 조이, 성소의 업그레이드 된 호캉스 짐싸기 레시피가 공개될 '파자마 프렌즈' 3회 '파자마 프렌즈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편은 오늘(29일) 밤 10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