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함양군, 제1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 개최..
지역

함양군, 제1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 개최

정병기 기자 입력 2018/10/16 10:26 수정 2018.10.16 10:27
함양군은 지난 15일 오후 5시께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 내 시설·단체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함양군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경남 함양군은 지난 15일 오후 5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 내 시설·단체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함양군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함양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정흥희)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등 1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개회에 이어 표창장 수여, 인사말 및 축사, 사회복지사 선서, 문화공연 등으로 진행되어 사회복지사들의 사기진작과 역할 정립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함양군 복지 서비스 향상에 노력해 온 서석훈(조은재가노인복지센터)·양성미(연꽃주간보호센터)씨가 함양군수 표창을, 문미향·김점남씨가 군의회의장상, 정해자·양정인씨가 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상, 박기숙·차남영씨가 함양사회복지사협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오늘 행사는 우리 군의 복지 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해 온 모든 사회복지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상호 협력의 장을 위해 마련되었다”라며 “우리 군의 사회복지가 더욱 발전하여 행복한 함양을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