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거창한우 애우, 한우 맛 체험 행사 열어..
지역

거창한우 애우, 한우 맛 체험 행사 열어

정병기 기자 입력 2018/10/21 18:26 수정 2018.10.21 18:28
거창군은 지난 19일 거창 한우 애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한 한우 맛 체험 행사를 가졌다.ⓒ거창군

[뉴스프리존,거창=정병기 기자]경남 거창군은 지난 19일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와 함께 거창중앙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거창 한우 애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한 한우 맛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구인모 거창군수와 전국한우협회 최동윤 거창군지부 지부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구인모 군수는 직접 학생들에게 배식봉사를 하며 거창 애우를 홍보했다. 행사에 제공된 한우고기는 1등급 이상으로 맛 체험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애우를 맛보며 거창 애우에 대해 관심을 가졌다.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는 한우 맛 체험 행사에서 “청소년들이 맛있게 먹어줘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거창한우 애우 맛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에서 주관했다. 11월에는 가조초등학교에서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총 500만 원 상당의 한우 불고기 124kg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