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아마도이자람밴드가 유어썸머에 전격 합류했다.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이자람'(보컬/기타), '이민기'(기타), '김정민'(베이스), '김온유'(드럼)가 함께 하는 4인조 밴드로, 담백하고 진솔한 가사와 선명하게 각인되는 독특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9년 EP '슬픈 노래'로 데뷔, 2013년 정규 1집 '데뷰', 2014년엔 천상병 시인의 시를 노랫말로 삼아 EP '크레이지 배가본드'를 발표하였고, 순수한 언어로 삶의 무게를 가볍게 민들레 꽃씨처럼 불어내는 거장의 시들을 밴드만의 해석으로 재해석 해내는 작업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2015년 싱글 '산다'와 2016년 싱글 '빈집'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주었고, 2018년 싱글 '귀뚜라미'를 발표하며 정규 2집이 시작되고 있음을 알렸다.
음악을 둘러싼 다양한 아이디어로 어디에도 없는 그들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낸 아마도이자람밴드. 유어썸머와 함께 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기획과 아이디어로 음악을 접하는 창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발매를 목표로 정규 2집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마도이자람밴드와 함께 하게 된 유어썸머는 아티스트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 가을방학, 랄라스윗, 못, 성진환, 안녕바다, 오지은, 우주히피, 최낙타, 홍이삭 등이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