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日최고의 섹시 배우' 아스카 키라라, 팬미팅 위해 11..
문화

'日최고의 섹시 배우' 아스카 키라라, 팬미팅 위해 11월 3일 한국 방문

이대웅 기자 입력 2018/10/31 10:32 수정 2018.10.31 11:29
▲ 2017년 팬미팅에 참석한 아스카 키라라 / ⓒ뉴스프리존 DB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일본 최고의 섹시 배우(전AV 배우) 아스카 키라라가 팬클럽 창단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다.

일본 최고의 AV스타이자 레전드로 통하며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아스카 키라라는 AV배우와 TV 예능 출연 및 연기, 그리고 에비스★마스카트의 리더로서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향후 연기자로서의 활동 역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인물이다.

현재 연기자와 셀럽으로 활동 중인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0만이나 되는 인플루언서로서 지난 '2017 도쿄 컬렉션' 무대에 모델로 오르는 등 그녀의 인기와 가치는 고공 행진을 달리고 있다. 특히 그녀의 예쁜 얼굴과 글래머스한 몸매 덕분에 일찍이 국내 남성 팬들을 상당수 보유하고 있다.

이번 아스카 키라라의 팬 미팅은 한국에서 활동을 활발하게 하기 위한 팬클럽 창단식을 위한 자리다. 오는 11월 3일 The K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에서는 사인회 및 단체 기념촬영, 2부에서는 소장품 경매 등이 예정되어 있다. 입구에서 아스카키라라 한정판 티셔츠, 다이어리, 쿠션, 공식 MD상품 판매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스카 키라라는 "한국에서의 팬미팅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밝혀왔다. 이번 팬미팅도 한국팬들을 위해 그녀가 적극적으로 희망해서 개최되었을 정도로 한국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에 열렸던 팬 미팅 경우 1부(300석), 2부(300석) 비교적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되었으며, 이번 팬미팅 역시 만만치 않은 티켓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팬클럽 창단식의 티켓은 하나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아스카 키라라의 팬미팅은 씨에스에쿼티가 주최하고 영웅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며, 에릭코인과 글로빅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