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밴드 소란, 미니 앨범 'Share' 발표에 GOT7-폴킴..
문화

밴드 소란, 미니 앨범 'Share' 발표에 GOT7-폴킴-십센치 등 '인증샷 릴레이'

이대웅 기자 입력 2018/12/07 13:40 수정 2018.12.07 14:08
▲ 4인조 밴드 소란(SORAN) /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4인조 밴드 소란(SORAN)이 12월 6일 미니 앨범 'Share(쉐어)'를 발매한 가운데, 셀럽들의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인 '행복'은 소란 특유의 따뜻한 사운드와 섬세하고 공감 가는 가사로 '완전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 '겨울에 이불 속에 들어와있는 기분' 등 연말 시즌에 찰떡궁합인 포근한 노래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발매와 함께 공개된 '행복'의 뮤직비디오는 아기자기한 아이디어들과 따뜻한 색감으로 주목 받으며 소란의 역대급 뮤직비디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컴백해 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그룹 GOT7의 영재, '너를 만나'로 음원 최강자 자리를 잡은 폴킴, 다양한 무대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 십센치 등 많은 셀럽들이 자신의 SNS에 이번 앨범 스트리밍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등 'Share'의 스트리밍 인증 열풍이 계속 이어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소란의 미니 앨범 'Share' 커버 / 해피로봇 레코드

소란은 공식 SNS로 차트 진입을 기념하여 '행복'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는데, 그 무대가 무려 5개월 전이어서 '과연 스포요정(리더 고영배의 별명)답다', '명불허전 스포왕' 등의 반응을 얻으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란은 앨범 발표 이후 7일(오늘)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각종 방송 활동을 통해 이번에 발표한 신곡들을 무대에서 들려주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1월 12일, 13일에는 올림픽 홀에서 역대급 규모로 열릴 소란 겨울 콘서트 'Lights, Camera, Action!'에서 파격적인 편곡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