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도덕성회복 실천다짐대회’ 개최..
지역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도덕성회복 실천다짐대회’ 개최

정병기 기자 입력 2018/12/11 14:46 수정 2018.12.11 14:47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는 11일 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이선두 의령군수, 손태영 군의회의장, 손호현 도의원과 바르게살기회원 및 내빈 등 2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덕성회복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경남 의령군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회장 최윤호)는 11일 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이선두 의령군수, 손태영 군의회의장, 손호현 도의원과 바르게살기회원 및 내빈 등 2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덕성회복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에는 의령읍 이해웅위원장이 행정안전부장관상을 대의면 이정환 위원장이 바르게살기운동 금장을 수상했으며 중앙회장 표창에 강성문(화정면), 오정모(봉수면)회원이, 경상남도지사 표창에는 곽성열(정곡면), 최정옥(여성회), 김형균(용덕면), 경상남도의회의장표창에는 김명숙(궁류), 경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에는 강철석 사무국장, 도협의회장 표창에는 이이규(지정면), 정행순(유곡면)회원이 수상했다.

의령군수 표창에는 정삼이(가례면), 권삼현(칠곡면), 정말용(용덕면), 성정임(지정면), 최정열(낙서면), 허만태(부림면), 강영순(궁류면), 박연실(여성회), 정정남(여성회)씨가 수상했다.

또한 모범 가정상에는 서상국(칠곡면), 오까와구니꼬(화정면), 정희선(낙서면), 이정규(부림면), 윤종만(유곡면)씨 가정이 시상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국민정신운동을 선도하는 지역의 지도자로서, 선진도민의식 함양에 앞장설 것과 이웃사랑 실천 및 지역사랑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바르게살기운동 결의문을 채택하며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