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강서구 피부관리 ‘벨라뷰티’, 40만 원 이상 티켓팅 시..
오피니언

강서구 피부관리 ‘벨라뷰티’, 40만 원 이상 티켓팅 시 등 관리, 전신 오일 마사지 등 서비스제공 이벤트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1/15 10:03 수정 2019.01.15 10:09
벨라뷰티.

강서구 피부관리 전문점 ‘벨라뷰티’에서 40만 원 이상 티켓팅부터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0만 원 티켓팅 시에는 등 관리 1회를 제공하며, 50만 원은 2회로 추가된다. 또한, 최고가 70만 원 티켓팅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전신 오일 마사지 2회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비만’의 형태가 달라지고 있다. 마르고 통통한 것과 상관없이, 독소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붓고 노폐물이 쌓인 비만이 늘고 있다. 신체 내 기운과 흐름이 원활하지 못한 이들을 대상의 경우에는 체내 기운을 다시 배열해주는 게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벨라뷰티에서는 자연적인 방법으로 막혀 있던 흐름을 풀어 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벨라뷰티에서는 몸의 오행에 집중하고 있다. 목, 화, 토, 금, 수 라는 기의 순환이 있는데, 부족한 기운을 보충해주는 방식으로 오행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세라믹 도구를 사용해 막혀 있는 혈을 수기 때보다 더욱 깊고 세심하게 풀어줄 수 있다. 또한 히말라야 지역의 여러 수도승이 사용하고 있는 명상 도구인 ‘싱잉볼’을 통해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테라피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몸의 중심을 바로잡는 관리는 어린이부터 노인부터 모두 필요하다. 우리의 몸에는 세포들이 있고, 이 세포에도 고유의 진동값이 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으면 조화가 깨지기 때문에, 싱잉볼의 공명 원리를 통해 신체 세포의 불균형한 진동을 재배열해 이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코어를 가꿔 주는 관리도 진행한다. 또한 일반 관리부터 상하체 슬리밍 관리, 두피 관리 등 신체에 필요한 모든 관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자신의 목적에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벨라뷰티에서는 동반 티켓팅 할인도 함께 운영한다. 2명이 함께 티켓팅 시에는 10% 적립 또는 할인을 제공하며, 3명일 경우에는 더 높은 할인율인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