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오늘(16일) 컴백하는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컴백을 하루 앞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의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욕조, 정원, 유리 부스 등 서로 다른 공간 속 아스트로 멤버들이 등장, 신비로운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스트로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눈빛은 그들의 성숙해진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All Night(전화해)’의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신비로운 아스트로의 매력을 담았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아름답게 피어있는 꽃과 꿈속의 모습 같은 환상적인 정원의 이미지에 비유해 시각화하였고, 정원사(Gardener) 아스트로의 꽃을 사랑, 마음 등의 다양한 의미로 표현해 감각적인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아스트로는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을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 ‘피어나(Bloom)’등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아스트로의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이 방송 전임에도 불구하고 1억 하트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져 아스트로 컴백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의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는 깊은 밤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며 밤새 통화하고 싶은 한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아스트로는 오늘(16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