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국내 최고의 스포츠 패션을 선도하는 '2019 월드스포츠탑모델쇼 선발대회(WSTMS 시즌3)가 개최한다.
WSTMS 준비위원회는 "'2019 월드스포츠탑모델쇼' 선발대회에 끼와 열정을 펼쳐보일 참가자 모집을 2월 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시즌제를 도입, 올해로 세번째 'WSTMS 스포츠패션쇼'를 준비중인 스포츠대회 기획 전문 비아이알스포츠 장기주 대표는 "'2018년 WSTMS 시즌1, 시즌2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짧은 기간 대회의 안정을 위해 노력한 결과로 시즌3까지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는 언제나 함께 해주는 후원사와 협찬 기업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패션쇼 타이틀로 자리매김 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장기주 대표는 "더불어 후원을 아끼지 않은 협찬사들에게 감사한다"며 "이번 시즌3에 함께할 협찬사로는 일반인과 장애인 스포츠 선수 등을 위한 기능성 스포츠의류 제작을 하고 있는 배드민턴 의류 전문기업 테일업(대표 정선곤)도 함께 한다"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장대표는 "앞으로 WSTMS는 스포츠 패션의 발전을 위해 동참할 협찬사들과 함께 변함없는 스포츠 패션쇼를 개최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며 "2019년 한 해 계획으로 'WSTMS 시즌4(10월)', 'WSTMS 프랜즈 풀파티(7~8월개최)', 'WSTMS 어워즈행사(12월)'를 개최하는 연간 실행 계획을 세웠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9 월드스포츠탑모델쇼 선발대회(WSTMS 시즌3)는 오는 3월 24일 서울지역(장소 : 추후 공지)에서 개최하며, 본 쇼는 오는 5월 3일에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