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안병용 의정부시장, 13개 역점과제 집중력 갖고 최선 다..
지역

안병용 의정부시장, 13개 역점과제 집중력 갖고 최선 다해야

임새벽 기자 lsbwriter3@gmail.com 입력 2019/02/07 19:21 수정 2019.02.07 20:47
▲ 7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2월 확대간부회의가 개최됐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뉴스프리존,의정부=임새벽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7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국·단·소·권역동장 및 각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모두발언을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 및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안건은 2019년 농업분야 민간자본보조사업 신청, 2019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재단법인 의정부시 평생학습원 설립, 2019년 봄철 산불방지 대책 추진, 지역여건 변화 대응을 위한 도로신설 타당성 검토 용역 등 총 13개 역점과제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부서별 협조사항 전달하고 문제점에 대해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안 시장은 설 연휴 기간 중 민생안정과 시민 불편사항 대처를 위해 각 분야별로 비상근무에 임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연초에 계획한 시책이나 사업들이 일정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봄철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산불발생 시 신속하게 진화할 수 있도록 초동 진화태세 확립과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대형공사장·옹벽·노후주택 등 지반침하가 우려되는 시설에 대해 예찰활동을 강화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