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BNK경남은행, ‘장애어르신 목욕 봉사 및 세상나들이’ ..
사회

BNK경남은행, ‘장애어르신 목욕 봉사 및 세상나들이’ 실시

[경제] 진 훈 기자 입력 2016/04/21 17:23

사진제공/BNK경남은행

[뉴스프리존=진훈 기자]BNK경남은행은 제 36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장애어르신 목욕 봉사 및 세상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

창녕 낙동강유채축제장과 부곡 하와이 일원에서 21일 하루 동안 진행된 장애어르신 목욕 봉사 및 세상나들이 행사에는 창원지역 장애 노인 50명과 경남은행 본부봉사대 그리고 경남종합사회복지관 봉사자 등 40여명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창원지역 장애 노인과 함께 창녕 낙동강유채축제장로 이동한 후 짝을 이뤄 모처럼만의 세상나들이를 도왔다. 특히 봄비가 내리는 날씨로 이동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미니전동열차를 대여, 낙동강 유채단지 곳곳을 돌면서 만개한 유채꽃을 감상했다.

장애 노인들의 손과 발이 돼 점심식사를 거든 후에는 부곡 하와이로 이동해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실내 열대식물원을 둘러 본 뒤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었다.

지역공헌기관사업부 김영모 부장은 “봄비로 인해 일정이 다소 변경됐지만 장애 노인들이 불편해 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줘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매년 지역 장애인들의 위해 장애어르신 목욕 봉사 및 세상나들이 행사를 비롯해 야영대회 등을 지원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