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이지이(BE-GE)
[뉴스프리존=이민숙 기자]국내 가방브랜드인 비이지이(BE-GE)의 ‘재키23’백이 오는 18일 저녁 8시40분 CJ오쇼핑 ‘최화정 쇼’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계 패션 트렌드인 ‘놈코어룩’을 디자인에 반영한 ‘재키23’백이 솔직한 입담과 솔직한 평가로 쇼호스트 변신에 성공한 최화정과 만나 또 한번 완판 신화를 이어갈지 기대가 되고 있다.
지난달 CJ오쇼핑 ‘최화정 쇼’는 첫 회부터 조기 매진, 목표 대비 2배 높은 주문을 받아 기록을 세웠다. 또 ㈜제미앤에프(대표: 김현민)의 비이지이의 백 시리즈들도 홈쇼핑 방송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본사 마케팅 담당자 이헌추 과장은 “비이지이의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최화정씨를 통해 이번에도 비이지이 ‘재키23’ 백의 매진 기록을 이어나갈지 기대된다.”면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야노시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재키23’백은 포멀한 의상부터 캐주얼 한 의상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사용과 자연스러운 쉐입은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고 방송에 대한 기대와 인기 비결을 전했다.
‘재키23’은 시즌 구분 없이 베스트 컬러인 시크하고 클래식한 ‘느와르 블랙’ 메인 컬러와 올 시즌 트랜드를 대표하는 ‘시크 그레이’, ‘오션 네이비’, ‘아카시아 베이지’, ‘구아바 핑크’, 이렇게 5가지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 ‘최화정 쇼’의 쇼호스트 최화정은 “가격이나 브랜드를 떠나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쓸모 있는 상품이 ‘명품’”이라면서, “진정한 가치를 지닌 ‘최화정 쇼’만의 ‘명품’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