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한킴벌리
[뉴스프리존=김민지 기자]유쾌한 자연주의 브랜드 ‘세인트이브스’가 오는 27일까지 서울 소재 5개 여대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인트이브스는 지난 16일 한양여대를 시작으로 18일 서울여대, 25일 덕성여대, 26일 배화여대, 27일 숙명여대 축제 시즌에 맞춰 샘플링 부스를 운영한다.
‘세인트이브스 스크럽 바디워시’ 1종 샘플 증정 외 제품과 행사 사진 등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사람을 대상으로 정품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제품과 성분의 이미지가 각각 그려진 두 개의 주사위를 동시에 던져 짝을 맞춰 보는 게임 등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세인트이브스 브랜드 매니저 백미리 과장은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을 위해 100% 자연 유래 스크럽 알갱이를 함유해 샤워와 동시에 각질관리가 가능한 스크럽 바디워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세인트이브스와 함께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고 일상의 작은 리프레쉬를 느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세인트이브스는 자연의 생명력으로 피부와 일상에 활기와 에너지를 더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전 제품군에 100%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있는 유쾌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 증정 제품인 ‘스크럽 바디워시’는 ▲살구 ▲핑크레몬&오렌지 ▲씨솔트 3종으로 파라벤 등 피부 자극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