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남원시,찾아가는 고용복지+센터 운영..
지역

남원시,찾아가는 고용복지+센터 운영

김필수 기자 입력 2019/05/09 11:42 수정 2019.05.09 11:43
일자리와 복지를 한곳에서 홍보부스 운영
▲남원시는 찾아가는 남원고용복지+센터, 협업기관 남원시(복지지원팀, 취업알선센터, 여성새일센터), 서민금융복지센터는 제89회 춘향제 기간 동안 홍보부스를 운영한다(사진제공=남원시)

[뉴스프리존,전북=김필수 기자] 전북 남원시(주민복지과장 강환구)는 찾아가는 남원고용복지+센터, 협업기관 남원시(복지지원팀, 취업알선센터, 여성새일센터), 서민금융복지센터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제89회 춘향제 기간 동안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9일 남원시에 따르면 “일자리와 복지를 한곳에서”라는 주제로 춘향제를 찾은 전국 관광객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남원고용복지+센터 전반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번 홍보활동은 맞춤형복지, 경력단절여성 취업상담 및 지원, 구인, 구직, 취업알선, 일자리 발굴, 취업성공패키지, 내일배움카드, 실업급여 등 남원고용복지+센터에서 추진하는 업무 홍보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센터를 방문하고, 고용복지서비스 지원을 받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원고용복지+센터(소장 박인천)는 “맞춤형복지, 취업난 해소 및 고용증대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찾아가는 남원고용복지+센터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며, 좋은 일자리 발굴에 더욱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