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부안군, 부안사랑상품권 7월 1일 발행...지역경제 활성..
지역

부안군, 부안사랑상품권 7월 1일 발행...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실시

김필수 기자 입력 2019/05/16 16:01 수정 2019.05.16 16:03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
▲부안군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안사랑상품권을 오는 7월1일부터 발행할 계획이다(사진제공=부안군)

[뉴스프리존,전북=김필수 기자] 전북 부안군은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안사랑상품권을 오는 7월1일부터 발행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부안사랑상품권은 부안관내에서만 유통 사용할 수 있는 유가증권으로 올해 10억원을 발행해 유통시킬 계획이며 수요상황에 따라 추가 발행을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에 따라 부안군청 직원과 소비자 연합회 회원 등 30여 명은 16일 부안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실시하고 점포를 각각 방문하며 부안사랑상품권 가맹점 홍보활동과 더불어 가맹점 모집 현장접수를 실시했다.

가맹점 지정을 원하는 업소는 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해 가까운 음면사무소 및 부안군 미래전략담당관에 방문해 가맹점 지정 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부안사랑상품권을 이용하면 가맹점에게 실질적인 매출증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며,“부안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가맹점 가입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