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가족액터스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배우 박시연의 올리비아 핫세 같은 청순한 모습이 화제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3인방의 덴마크 힐링 여행기를 담은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에서 매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시연이 덴마크에서 우아한 미모를 뽐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촬영 대기 중 꽃다발을 무릎에 둔 채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으로, 특히 흰 드레스와 함께 헤어밴드를 한 모습에서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청순함이 느껴져 눈길을 끈다.
이날 박시연은 덴마크 여행 마지막 날을 추억하기 위해 ‘로맨스남’ 프레드릭이 초대한 파티에 어울리는 드레시한 복장으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여 스텝들과 현지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레스 너무 잘 어울린다 역시 드레시연’ ‘박시연 옆선 진짜 매력적이다’ ’청순 포텐 폭발한다’ ‘시연언니 분위기 장난 아니다’ ‘시연누님 역시 여배우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박시연의 우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은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40분에 MBC 지상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