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어 더 뮤지컬 뮤직비디오 캡쳐 화면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오는 29일 개막을 앞둔 ‘베어 더 뮤지컬’이 공연의 주요 뮤지컬 넘버인 ‘BARE’의 뮤직비디오를 제작사 쇼플레이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BARE’ 뮤직비디오는 ‘베어 더 뮤지컬’의 초연 주역인 정원영과 성두섭이 부르면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겼다.
‘BARE’는 교내의 비밀 커플이었던 두 주인공 피터와 제이슨이 서로의 다른 의견 때문에 싸운 뒤 방황하고, 세상에 상처받은 후 학교 졸업 공연 당일 서로에 대한 진실된 마음을 나누는 뮤지컬 넘버이다.
이번 공개에 이어 추가로 뮤직비디오 2편을 더 발표할 예정이다. 비밀 커플인 서로의 관계를 세상에 알리고 싶은 피터와 둘만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설득하는 제이슨의 아슬아슬하고 은밀한 사랑을 노래하는 넘버 ‘BEST KEPT SECRET’ 을 박강현, 서경수 버전이다.
이날 공개하는 정원영, 성두섭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손승원, 김승대 버전의 ‘BARE’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10대들의 숨길 수 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충돌, 불안, 방황을 수면 위로 꺼내 직설적으로 그려내면서 화제를 모은 뮤지컬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베어 더 뮤지컬의 넘버는 어느 곡 하나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다. 각 캐릭터들의 심리를 대담하고 감각적으로 풀어낸 뮤지컬 넘버는 관객들로 하여금 재관람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됐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베어 더 뮤지컬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시고 재공연을 기대하는 관객분들에게 화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이달 29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