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인터비디-중국 화인TV, 공식 한국 채널 방송국 개국..
문화

㈜인터비디-중국 화인TV, 공식 한국 채널 방송국 개국

온라인뉴스 기자 입력 2016/06/22 14:12


▲ 주식회사 화인티비 한국채널 개국쇼에 출연하는 수첸첸과 정영주/자료제공=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오는 25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 인터비디 이엔티(회장 신영학)는 중국 화인TV의 공식지사인 주식회사 화인티비 한국채널 방송국 개국식을 개최한다.

㈜ 화인티비 한국채널은 (주)인터비디 이엔티의 신현우 대표를 한국 지사장으로 신영학 회장을 국제 예술총감독으로, 화인TV의 국내외 미디어 콘텐츠 비즈니스를 담당해 왔다.

앞서, 지난달 중국 북경의 화인TV 본사에서 도성공(都 成功) 총재.방 경(方  庚) 동사장과 함께 공식 한국 채널 방송국 계약을 완료했다.

현재 한류 및 국제 미디어 콘텐츠 비즈니스에 가속도를 더한 (주)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ENT)는 화인TV 본사로부터 관리자 권한을 부여받아 인터넷 방송 운영권도 직접 행사한다.


▲ 주식회사 화인티비 한국채널 개국쇼에 출연하는 '이정용, 왕티, 디셈버, 박은경, 리브하이, 트리플J/자료제공=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이번 (주)화인티비 한국채널 개국식에는 중국 화인TV 본사의 총재와 동 사장뿐 만 아니라 웨이웨이 그룹 총재, 신천지 그룹 회장, 이취 그룹 총재 등 중국 재계의 인사들이 참석한다.

국내에서는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자 5선 국회의원인 이주영 의원 등 정/재계 인사들이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배우 현석, 가수 옥희 등 유명 연예인들과 방송인들이 대거 참석한다.


▲ 주식회사 화인티비 한국채널 개국쇼에 출연하는 인터비디이엔티 소속 아티스트 '신윤성, 나루앤머루, 디아이피, 인스타' /자료제공=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이날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개국식 행사는 1부와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화인TV 소개 및 한국지사의 사업 비전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고, 이어 2부 개국식 축하 콘서트에는 가수 디셈버를 비롯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D.I.P), 걸그룹 인스타(INSTAR), 가수 겸 바이올리니스트 신윤성 등 총 20개 팀의 가수들이 축하 콘서트 무대를 펼친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