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부른 뮤지컬 ‘모차르트!’의 대표 넘버 ‘황금별(Gold von den Sternen)’ 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배우 김소현만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빚어낸 새로운 감성의 ‘황금별’ 음원은 지난 10일 뮤지컬 ‘모차르트!’ 개막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통해 먼저 공개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제까지의 뮤직비디오와 스타일을 달리해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목소리와 함께 일반인들의 일상 모습과 노래가 한 소절씩 모여 한 편의 영상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웃들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선물하는 ‘1000개의 황금객석, 가치나눔 이벤트’와 함께 화제가 됐다.
인터파크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이 이벤트는 7일만에 4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10일만에 1000석 기부가 완료됐다. 이벤트가 진행됐던 인터파크 페이지에는 ‘우리 주변의 소중한 이웃들에게 행복과 희망이 전해지길 응원합니다!’ ‘황금별처럼 빛나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등 SNS를 통해서 마음을 표현하는 훈훈한 사람들의 많은 참여로 뮤지컬 ‘모차르트!’의 ‘황금별’에 대한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그 동안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그 누구보다 우아한 기품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마리 앙투아네트’, ‘엘리자벳’, ‘명성황후’에서 주인공을 맡아왔다. 뮤지컬 ‘모차르트!’에서는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으로 출연해 모차르트에게 자유와 성공의 기회를 열어준 빈의 귀족이자 후원자로서 품격과 위엄, 지성을 보여주고 있다.
범접할 수 없을 정도의 성스러운 분위기를 지닌 이 역할의 대표곡 ‘황금별’은 주인공 모차르트에게 아버지의 그늘에서 벗어나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와 멜로디로 뮤지컬 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기는 대중의 공감과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넘버이다.
음원공개를 시작하면서 음원사이트 벅스에서는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 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공연은 8월 7일까지.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